차체와 브라켓을 꼼곰하게 용접하고
가드용 파이프를 끼웠는데
가드용파이프 굵기를 잘못 생각해서
브라켓에 구멍이 너무 커졌습니다
나중에 다른 것으로 지름이 꼭맞게 구멍을 내서
덧판으로 하번더 보강하지고 생각하고
가드를 설치했습니다
반대쪽도 용접하고
견인고리가 부착된 가드파이프를 끼웠습니다
가드파이프와 견인고리 파이프를 연결하는
기존 파이프가 약해 보여서 강각재를 하나더 용접해서 보강하다가 보니
번호판 붙이는 철판도 다 부식이 되서
작업 도중에 두드리고 흔들다 보니 떨어져 나갔습니다
번호판에는 봉인이 있는데
이 봉인도 너무 낡아서 그냥 빠져 버렸습니다
번호판 붙이는 철판도 새로 절단하고 용접해서 붙여야겠습니다
번호판 붙일 철판도 다시 잘라 붙였고
이제 전기 배선을 해야 하는데 벌써 8시가 지나서 어두워 집니다
번호판도 달아야 하고
전등도 배선해야 내일 출근하는데
저녁도 먹어야 하고
여하튼 하는데 까지는 열심히 마무리 지어봐야겠습니다
이 봉고는 중고차를 산건데
전기배선을 누가 손을 댔었나 봅니다
이러면 곤란한데
테스터기를 일일이 대보면서
전기가 오는지 제대로 오는지
누전이 되는지 확인하며 배선을 하는데 이외로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카센터에서는 이런걸 제일 싫어합니다
일할 맛도 안나고
해도 티도 안나고
시간은 오래 걸리고
공임은 싸고
손님은 한것도 없는데 수리비만 비싸게 부른다고 뭐라하고
제일 좋은 방법은
배선이 낡아서 못쓰겠네요
앗세이로 교환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장 좋고
제품만드는 회사 좋고
차에도 좋고
누가 나쁜가요
차주가 돈을 많이 내서 나쁠 것 같지만
몇번을 손보느니 새 제품을 끼우는게 차주도 이익일수 있습니다
그럼 손해보는 사람은 없는거야
있지요
지구환경이 손해를 봅니다
아
환경 자원낭비
너무 거창하쟎아
그러게요
배도 고프고
쪼그리고 앉아서 하자니 허리도 아프고
누가 연결한 배선 자체를 잘라내고 다시 배선을 하고 있습니다
깜빡이와 브레이크등은 일단 고쳤고
번호판도 달았습니다
운행하는데 지장이 없는 상황이니
나머지는 너무 어두워서 내일 해야겠습니다
시동걸고 뒤에 앉아서 전기작업하면 배기가스때문에 힘들까봐
그냥 라이트켜고 작업을 했더니 밧데리가 방전됬습니다
으잉
충전기를 가져다가 충전하고 있습니다
잠들기전에 한번더 확인해야하는데 밥먹고 씻고 나와서
시동을 걸어보니 잘 걸렸습니다